열린마당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 여러분의 꿈과 재능을 키워줍니다!

보도자료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설특집 보이는 라디오 유튜브 생방송 운영
등록일
2022-02-04
작성자
선산청소년수련관
조회수
305
첨부파일중 PDF미리보기

파일 열람을 위해서는 아크로뱃 리더 설치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Get Acrobat Reader web logo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관장 신정순)은 구미시 청소년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청소년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119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설특집 보이는 라디오를 수련관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번 보이는 라디오는 수련관의 청소년운영위원회(퓨쳐스)의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복을 전해드림, ASMR 명절음식퀴즈, 청소년활동 온라인 퀴즈쇼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하였으며 실시간으로 참가할 수 있는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하였다.

 

특히,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접수 받은 다양한 주제의 사연을 소개하며 관내 청소년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청소년활동 퀴즈쇼를 통해 청소년 활동에 대한 관심을 제고 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

 

MC로 함께한 청소년운영위원인 김*경군은 이번 라디오를 통해 구미시 청소년들이 청소년활동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길 바라며, 많은 청소년과 만날 수 있어 즐거웠다고 말했다.

 

신정순 관장은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활동이어서 더욱 뜻 깊었으며, 앞으로 수련관은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청소년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는 26일까지 2022년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이끌어갈 청소년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